요기요 할인은 어디까지인가

1만원할인 꼭 이용하세요


제가 요즘 넘나 애정하며 쓰고있는

요기요! 최근들어 할인도 많이하고,

이벤트도 많이해서 덕분에 저렴하게

배달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

할인이벤트 많이 한 후부터 요기요 정말정말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저번달에 이어서

이번달에도 할인이 무한대로 이어지고 있네요

 

 

 

 

 

 

 

 

5월에 진행되는 요기요 이벤트는

저번 1주차에는 디저트 5천원 할인이었거든요

이번주 2주차에는 치킨 4000원 할인

세상에 마상에.. 안그래도 치킨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시다니 엉엉..

 

 

 

 

 

 

 

 

이번에 제공하는 페이코 할인쿠폰은

선착순도 아니고 정해진수량이 있는것도

아닙니다 그냥 이번주 내에

5시에서 10시 (저녁) 에만 이용하면

되는 무제한 쿠폰입니다.. 넘나 혜자인것

게다가 각 브랜드마다 이벤트로 할인을

하고 있는데 이것까지 중복으로 된다고하니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그래서 할인을 받으면 최대 1만원까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안그래도 지금 요기요 할인 이벤트로 매 주마다

각 치킨브랜드 할인이 들어가는데

그 브랜드별 할인과 지금 제공해주는

쿠폰이 중복이 되니까 정말 꿀 이득인부분입니다

 

 

 

 

 

 

 

 

쿠폰은 배너타고 들어가서 받으면 됩니다

약간 아쉬운점이라면 저녁시간에만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지만 그래도 넘나 좋죠 힝힝

 

 

 

 

 

 

 

 

그럼 이벤트하는 브랜드를 살펴볼게요

멕시카나, 치킨더홈, 돈치킨, 또래오래

호식이두마리치킨, 디디치킨, 후참집

네네치킨, 디디치킨 등등

정말 할인하는 브랜드가 많이있네요!!

 

 

 

 

 

 

 

덕분에 저는 친구들이랑 즐겁게

치맥을 할 수 있었습니다 후훗..

이번주 내내 치킨먹을 각이네요

 

 

 

 

 

 

 

 

추가적으로 페이코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요기요가 추가쿠폰을 뿌렸습니다

저는 페이코를 이미 사용중이라서 엉엉..

아쉽게도 추가 할인을 받을수는 없지만,

페이코로 최근 90일내에 이용이력이

없으신분들은 할인이 가능하니까 추가 할인받아

맛있게 치킨 드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