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리몰 기대이상 완전만족


얼마전에 친구가 알려줘서 알게된 떠리몰

이름 그대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사이트인데, 재고가 많이 남거나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사이트랍니다

일단 이런데서 구매를 해본 경험이 없어서

제품의 퀄리티가 나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일단 한번 속는셈 치고 골라 담았어요

 

 

 

 

 

 

 

 

일단 저는 먹거리위주로 구매를 했습니다

워낙 군것질을 좋아하는 스타일인지라

집에서 편하게 먹을만한 과자나 젤리류를

제일 많이 구매했고, 이것저것 다 합쳐서

총 수량은 약 14-5가지 정도 샀습니다

금액은 배송비 포함해서 15,000원 정도

여기 떠리몰이 조금 특이한게 1만원

미만으로 구매하면 배송비 3000원이 붙고

1만원 이상은 2500원 4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길래 1만원넘게 채웠어요

 

 

 

 

 

 

 

 

일단 젤리를 가장 많이 샀습니다

한개에 6-700원 정도인데 이게 조금

단점이라면 하나씩 낱개로는 잘 안팔더라구요

600원짜리 5개 묶음으로 3,000원 이런식으로

팔아서 낱개짜리를 사기가 조금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그래도 이렇게 묶음으로 사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보다 훨씬 저렴하니까

손해보는 느낌은 전혀 없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 떼샷입니다

일단 배송은 그닥 빠른편은 아니에요

2-3일 정도 걸렸고, 요즘 당일배송되는

시대인데 물론 느린건 아니지만 빠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많이 불편하지는 않으므로

급하게 필요한걸 사지 않는이상 딱히

문제는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산걸 하나씩 알려드리자면

과일 젤리류 3개, 밀카 밀크초콜릿2개

하리보 젤리 5개, 메디폼 스팟패치2개

퀘이커 오트밀 1통을 구매했습니다

퀘이커는 1900원에 샀고, 스팟패치는

개당 2000원 진짜 저렴합니다;;

게다가 밀카 초콜릿은 개당 900원인가

여기 진짜 가격하나는 정말 저렴합니다

 

 

 

 

 

 

 

 

 

사실 떠리몰에서 제품 구매하기 전에

인터넷에서 나름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실패?한 후기도 많이 있더라구요

많이 안 알려진 제품도 되게 많이 파는데

그런거 샀다가 실패한 케이스를 몇개봤는데

검증된 제품만 사니까 실패하질 않았네요

일단 정말 저렴하게 산 것 같아서 너무 맘에듭니다

앞으로도 떠리몰 계속 이용하려구요!

잘 찾아보면 저렴한 제품이 진짜 많아서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