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이제는 마블시리즈까지..


사실 저는 다이소 맴버십 이벤트

하고있어서 가입도 하고 제품도 살겸 왔는데

둘러보다가 또 새로운 시리즈가 나온걸

발견했어요.. 예전에는 시리즈가 정말

가끔?나왔는데 요즘에는 한달에 두세번도

나올정도로 다이소가 시리즈를 많이 만들어내네요

 

 

 

 

 

 

 

 

이번에 출시된 다이소 시리즈는 바로

다이소 어벤저서 시리즈입니다!

요즘 어벤저스때문에 난리던데.. 그거에

발맞춰서 어벤저스 시리즈까지 만들었네요

사실 구경하고 온지 좀 된후에 포스팅을

하는거라서 거의 어밴저스 개봉과

거의 동시에 나왔다고 생각하면 될듯..

정말 다이소 열일한다는 생각밖에...

 

 

 

 

 

 

 

 

다이소 시리즈가 늘 그랬듯 매장마다

제품 구성이나 갯수등에 차이가 있지만

제가 방문한 다이소 매장이 비교적 큰편이라

구성도 많고 제품도 다양하더라구요

처음에 왔을때 구경하는 분들이 워낙많아서

사진도 못찍고 다른거 구경하다가 손님들

빠지고 나서 겨우겨우 찍었습니다

어벤저스 인기 진짜 무엇.. 새삼 놀랍네요

 

 

 

 

 

 

 

 

일단 이번 다이소 어벤저스 시리즈는 확실히

퀄리티가 남다르다는 점에서 차별화 됩니다

제가 마블덕후라면 무조건 샀을만한

아이템들이 꽤나 많이 있더라구요 다 이쁨..

이거 그냥 사서 친구들한테 보여주면

절.대 다이소에서 샀다고 믿지 않을듯한 퀄리티

근데 가격도 저렴함;; 이게 역시 다이소의 매력

 

 

 

 

 

 

 

 

늘 그랬듯이 이번 시리즈도 별게 다 있습니다

문구류는 기본으로 가방, 신발,

텀블러, 그릇, 쿠션, 등등 확실히

 뭐랄까 여성분들도 물론 어벤저스를 많이들

좋아라 하시지만 남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다

보니 약간 포지셔닝이 그쪽으로 되어있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평소에 나오던

시리즈들과는 다르게 구성이 약간 달랐습니다

 

 

 

 

 

 

 

 

근데 진짜 퀄리티 놀라울정도입니다..

절대 다이소에서 샀다고는 믿을 수 없는

제품들이 꽤나 많이 있었습니다 세상에..

요즘 왜이렇게 열일하나 모르겠어요

매번 올때마다 느끼지만 다음시리즈가 또

기대되고 또 기대되는건 아마도 저 뿐만이 아니겠죠

이런 놀라운 시리즈들 잘 만들어줘서

다이소 들를때, 쇼핑하러 올때마다 괜히 설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