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10시부터 판매한다고 발표?했던

롯데리아 토이스토리 피규어!!

사실 오전 10시에는 못갈 것 같아서

못사면 어쩌나 겁나 걱정했는데..

전화하니까 있다고 해서 미친듯이

사러 달려왔습니다 꺄울

 

 

 

 

 

 

 

 

사실 롯데리아 토이스토리 피규어 사려고

집 주변에 있는 매장 무려 4개나 전화

했는데 아예 판매 안하는 곳도 있고

우디만 두개 남았다는 곳도 있고

두개 다 있는곳을 찾을수가 없었어요

사실 제가 찾아온 곳도 버즈가 다 떨어

졌다고 해서;; 우디만 있다고 하시길래

포기하고 우디만이라도 사자 하고 왔거든요

 

 

 

 

 

 

 

 

?????????????????????????????????

 

 

 

 

 

 

 

???????????????????????????????

근데 거짓말처럼 버즈 우디 두개 다

있었다는 사실 세상에....

사실 거짓말?쳐서 약간 빡칠만했지만

오히려 감사했음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개 다 사서 돌아가는 발걸음은

가볍습니다 1시넘어서 간건데 진심

두개 다 살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사실 제가 마지막 2세트 중 하나였어요

구매하고 계산하는 도중에 어떤 여성분이

급하게 들어오시더니 여기 토이스토리

피규어 남아있나요..? 하고 물어보시곤

마지막남은 세트를 집어가셨습니다ㅎ

그리곤 어딘가로 전화하시더니

"언니 여기 있어 돈 보내줘!!"라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제가 롯데리아 토이스토리 피규어를

사오긴 사왔습니다 뭐 포털사이트나 sns에

후기 보니까 아침에 줄서서 사가는 매장도

있었다고 하는데 제가 들른 매장이 직영점임을

감안할때 많이 입고가 되었을텐데 불과 4시간만에

두세트가 남았다는건 많이들 사가셨다는

이야기겠죠 무튼 저는 오늘 행운아였어요

 

 

 

 

 

 

 

 

영롱한 우디와 버즈ㅠㅠㅠ

우디와 버즈는 역시 함께 붙어있어야

진짜 제대로 라고 볼 수 있는데

하나만 사면 제가 더 슬플뻔 했음..

 

 

 

 

 

 

 

아 롯데리아 토이스토리 피규어 가격은

우디 , 버즈 각각 18,000원 이에요

절대 저렴한 금액이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이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은 퀄리티!

처음에 롯데리아 인스타에 이거 올라왔을때

18,000원이라는 가격보고 많이 고민했거든요

정식몰에서 구매하는것도 아니고 어찌보면

야매로 사는건데 퀄리티가 확실하지 않은걸

비싼돈을 주고 사자니 부담스러운건 어찌보면

당연한 것이었는데 한정판이라는 마법의 단어에

저도 모르게 일단 롯데리아로 발걸음을 옮겼죠

 

 

 

 

 

 

 

하지만 결과는 대 성공입니다

와 퀄리티 너무 좋아요.. 이거 실화입니까

롯데리아 토이스토리 피규어가 정식제품

무슨 디즈니샵에서 산 것 처럼(물론 정식제품임)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반했어요

18,000원따위 아깝지 않은 퀄리티임

저 같은 토이스토리 덕후라면 더더욱 만족할

만한 그런 느낌의 매우 고퀄템

 

 

 

 

 

 

 

버즈와 우디.. 자세히 사진은 못찍긴

했지만 딱 봐도 광채가 나는것이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와 이런것을

롯데리아에서 팔거라는 생각은 못했어요

매번 산리오랑 콜라보레이션 했는데

제가 산리오 캐릭터 키티같은거 별로 안좋아

하거든요... 근데 픽사랑 콜라보한거 넘나 좋잖아

앞으로 계속 픽사랑만 해주세여 롯데리아..

 

 

 

 

 

 

 

 

아, 그리고 알려드리지 않은 정보가 있는데

이번에 롯데리아 토이스토리 피규어는 버거나

음료를 구매했을때 할인을 해준다거나 그런식으로

판매하는건 아니고 그냥 모든 고객이 단품으로

18,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따로 할인이나 되는건 없으니 참고하시구요

그치만 돈이 아깝지 않은 퀄리티니 아무래도

구매해 오신다면 아주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