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할인쿠폰이나 할인정보를 많이

찾아보는데, 이번에 마침 CJ ONE 어플에서

CJ브랜드 할인쿠폰을 뿌리고 있더라구요!

쿠폰을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CJ ONE 어플에 들어가줍니다

CGV, 올리브영, 투썸어플은 안되고

CJ ONE 어플만 가능합니다!

 

 

 

 

 

 

 

 

메인화면 가장 중간을 보면 이벤트라는

아이콘이 보이는데 그걸 눌러주세요!

그 링크를 타고 들어오시면 가장 위에

바로  2019년 CJ ONE 이벤트라는

이벤트가 보이는데 요걸 눌러주시면

됩니다 CJ ONE 쿠폰 받는건 참 쉬워요

 

 

 

 

 

 

여기에 들어오시면 브랜드쿠폰팩 13종을

다운받을 수 있답니다

아 이 쿠폰들 사용기간은 6월 한달동안이에요

브랜드 할인쿠폰이 워낙 다양해서

다 쓰지는 못할 것 같고ㅠㅠ 자주들르는

브랜드라도 할인 받으려면 부지런히 다녀야겠네요

 

 

 

 

 

 

 

 

그럼 2019 CJ TOWN이벤트로 어떤 쿠폰을

저희에게 뿌려줬는지 한번 구경해볼게요

쿠폰을 다운받으시면 쿠폰함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제대로 받아졌는지 확인 해보세요!

 

 

 

 

 

 

 

 

이렇게 쿠폰함에 들어오니 받은쿠폰들이

하나같이 쌓여있네요 일단 올리브영쿠폰

3만원 이상구매하면 3천원 할인인데 사실

그다지 유용한것 같지는 않지만..혹시라도

사용할 수 있으니 받아두는걸로 하구요

 

 

 

 

 

 

가장 유용한(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CJ CGV

쿠폰 두장도 함께 들어와 있는데요,

씨지비쿠폰은 2D 영화 2천원 할인쿠폰이에요

이거랑 체크카드환급할인 같이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겠네요

아쉽게도 3D랑 4D는 없지만.. 저는 3D,4D잘

안보는터리 2D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티빙, CJ MALL 할인쿠폰 이것은 뭐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겠네요

좀 놀란게 빕스 1인 50%할인 쿠폰이었어요!

이거 예전에 생일쿠폰으로 주던건데..

지금은 CJ 생일쿠폰으로 뭘 주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암튼 2인이상 방문시 50%할인이라서

꽤나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요거 말고도 CJ푸드월드와

제일제면소도 있는데 글쎄요 저는 집

주변에 매장이 없어서 사용 안될 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꽤나 유용한 계절밥상!

2인이상 방문시 1만원 할인이니까 할인율이

꽤나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다만

주말과 저녁만 사용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이것 말고도 여러쿠폰을 제공해 주셨는데

저는 아무래도 지방러라 이런것들은 사용이

어려울 것 같아요.. 서울 N 타워 실화입니까

ㅠㅠㅠㅠㅠ 무튼 평소 CJ ONE 브랜드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가능한 쿠폰이니 어플에 들어가서 받으시길

바랄게요! 다만 이번에 제공되는 쿠폰에

투썸플레이스가 없는게 아주조금 아쉽지만..

(제일 자주가는 CJ브랜드라..)

그래도 이정도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