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사다니..크록스


계속 사고싶었던 크록스ㅠㅠㅠㅠ

아무래도 겨울에는 못신으니까 마음을

접고 있다가 날도 풀리고 이제는 많이

더워서 꼭 사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마트트레이더스 구경갔다가 보니

크록스를 팔고있더라구요..! 근데 거짓말

처럼 남성용이랑 아동용만 팔고있어서

아쉽게도 구매할 수 없었습니다(따흑)

그래서 몇일동안 눈앞에 아른거리는거 고민

하다가 결국은 파워결제 했습니다!

 

 

 

 

 

 

 

크록스 여성용 네이비 가격 약 3만원

저는 많이 저렴하게 또 많이 비싸게산것도

아니고 그냥 평균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이랑 오픈마켓들 여러곳을 둘러보면서

크록스 가격비교를 했는데 많이 차이가

안나더라구요 뭐 쿠폰같은거 적용하면

28000-29000원 선이고, 그런게 없으면

3만원 초반에 구매할 수 있어서 저도 쿠폰

이래저래 적용해서 3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결국 크록스 네이비를 구매했습니다!

 

 

 

 

 

네이비도 엄청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크록스 회색도 이뻐보이고.. 핑크도 이뻐보이고

다 예뻐보여서 뭘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결국 크록스 네이비로 결정했습니다ㅠㅠㅠㅠ

어쩔수 없는게.. 아무래도 핑크나 회색은

아무 옷이나 매칭하기 어렵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검정은

무난하기는 하지만 한여름에뜨거운 아스팔트를

밟고 있는데 검정색 크록스까지 신으면

크록스가 녹을것만 같아섴ㅋㅋㅋㅋㅋㅋ

나름 합의하에 크록스 네이비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이틀 정도걸렸습니다 사실

급하게 신거나 할게 아니라서 그닥 생각없이

기다렸는데 뭐 적당한 수준으로 왔어요

이 귀여운 크록스ㅠㅠㅠㅠㅠ 내가 널 얼마나

애타게 사고싶었는지 모른단다 하앍..

그냥 무난하게 편하게 신으면서도 귀여우니까

딱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는 집 근처나

밖에 나갈때 편하게 나갈때는 계속

이렇게 크록스를 신으려고 생각중이랍니다

 

 

 

 

 

 

 

발에 신어봤습니다 크.. 역시

신발코가 둥그런 느낌이라서 발이 좀

작아보이고 귀엽게 보이는 특징이 있죠

아, 근데 제가 평소에 신발을

230-235를 신는데 보통 230을 신거든요

근데 뒤에껄 땡겨서 신으니까 작게느껴져요..

235신으시는 분들은 크록스로 240사셔야 될것

같아요 아무래도 작을 것 같습니다 조금씩

크게 신으시는게 맞을 것 같네요 커헙..

 

 

 

 

 

 

확실히 네이비가 어디에 신어도 이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받아서 보니까 더 이뻐요!

확실히 제일 무난한 색이기도 하죠

일단 크록스 신어보고 너무 좋다 싶으면

여분?으로 하나 더 살까 싶어요

계속 핑크와 회색이 눈에 아른거려서..

 

 

 

 

 

 

 

 

살면서 크록스 처음 사봤는데(ㅋㅋㅋㅋㅋ)

정말 마음에 제대로 쏙 든답니다!

여기에 귀엽게 지비츠까지 끼우면 정말

완성형이 될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설레네요

다음엔 지비츠 사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