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올리브영 세일에서 데려온

슈렉 핑크팩!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한번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마침 할인이

들어가더라구요 원가는 만얼마인데

할인해서 9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핑크팩말고 다른것도 있는데 저는 핑크로 샀어요

예전에 이 슈렉 핑크팩이 품절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엄청유명했던 제품이라 이걸 샀죠

 

 

 

 

 

 

 

 

사이즈는 작은편인데 그래도 금액이

9천원이면 나름 합리적인 생각이 드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효과도 괜찮다고하니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한번 믿고써보자

생각이 들었어요 마침 제가 요즘 피부가

너무 푸석푸석 속건조가 심각해져서

팩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이게 딱 세일하고 있어서 구매했죠

 

 

 

 

 

 

 

 

슈렉 핑크팩의 효과는 피부진정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요즘 왜인지

피부결이 너무 안좋아서 져서 신경이 많이

쓰였거든요.. 트러블도 올라오는 것 같고

이유는 알 수없지만 이것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기에 일단 한번 써보자

싶었어요 특히나 진정효과가 급하게 필요했기

때문에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슈렉 핑크팩은 그야말로 핑크색 팩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향이 막 많이 나는건 아닌데

특유의 팩향은 조금 나고 다른 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막 사용하기 어렵다거나 이런건 아니었어요

일단 색깔이 이뻐서 맘에 들었네요

 

 

 

 

 

 

슈렉 핑크팩은 고무팩이 아니에요!

그러니까 얼굴에 발라서 마르면 고무처럼

떼어내는 형식의 팩이 아니라, 얼굴에 발라두고

일정 시간이 지난 이후에 물로 씻어내는

팩이니까 헷깔리면 안될 것 같아요ㅠㅠ

저도 예전에 고무팩을 써봤는데 엄청 편하긴 하지만

그 팩을 만드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니거든요...

오히려 씻어내는 팩이편할지도..

 

 

 

 

 

 

설명서를 참고하니 얼굴에 도포 한 다음

10-20분 정도 지난후에 세안을 해주면 됩니다

아 얼굴에 바르기 전에 세안을 깨끗하게 하고

물기 없는 상태에서 발라주셔야 해요!!

그리고 피부타입에 따라서 발라두고 있는 시간에

차이가 있는데 여기에 피부가 건조한분들은

장시간 방치하지말고, 잠깐만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요즘 건조가 워낙 심한지라ㅠㅠㅠ

10분 정도만 팩을 했답니다

 

 

 

 

 

 

 

아직 한번밖에 사용안해봐서 후기를 정확하게

쓰기는 어렵지만, 확실히 이날 팩을 하고 다음날

메이크업을 하는데 그 전보다 촉촉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요즘같이 피부결이 안좋아짐을 느낄때 한번씩

슈렉 핑크팩 사용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에 1-2회정도 꾸준하게 사용해보고 후기도

나중에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