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섬동 카페중에 티콜렉티브라는 티전문

카페가 있는데 여기가 뷰가 완전좋더라구요

친구가 찾아온 곳인데, 인스타에올라온

사진에 완전 반해버려서 저도 따라갔다왔어요

 

 

 

 

 

 

 

 

 

확실히 뷰가 유명한 삼성동 카페라서 그런가

매장은 건물 꼭대기인 17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저랑 친구들은 선정릉역에서 만나서 저녁

먹고 차한잔 마실겸 여기까지 걸어왔는데

선정릉에서는 조금 멀어도 삼성중앙역에서는

5분정도만 걸어도 될정도로 가까워요

 

 

 

 

 

 

 

 

삼성동 카페 티콜렉티브는 역시 차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티 메뉴판이 있었어요

약간 한국적인 티종류가 많았는데요

녹차, 홍차, 감잎차, 호박차, 유자차,

생강차, 쑥차, 우엉차, 비파잎차 같이

평소에는 잘 안마시는 생소한 티 종류가

대부분인곳이었어요 밀크티도 발효와 쑥이

들어간 밀크티라서 매우 한국적이에요

 

 

 

 

 

 

 

 

 

여기는 다른 어떤 삼성동 카페보다 뷰가

대박인 곳이에요! 제가 야경이 멋지다고 했는데

완전 화려한 야경이라기 보다는 편하게

연인과 혹은 친구들과 차 한잔 마시면서

바라보기에 딱인 뷰라고나 할까요

근데 제가 블로그랑 인스타그램에서 본

사진의 뷰는 대부분 낮시간의 뷰였는데

다음에는 티콜렉티브의 낮모습을 보고싶어요

 

 

 

 

 

 

 

 

친구들 셋이와서 차 한잔씩 시켰어요

신기하게도 차가 아이스로 주문도되고

따뜻하게도 주문이 되더라구요

 

 

 

 

 

 

 

 

 

야경을 바라보며 차를 마시니 참 좋았어요

아마도 삼성동 카페에 이런뷰를 가진곳은

없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차를 파는곳이라

가격은 좀 비싼편이긴 했지만 분위기가 좋은

곳이기 때문에 그래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어디를 바라봐도 야경이 참 멋져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보이는 강남의

야경도 멋졌고, 티를 마시는 공간이 생각보다

좁긴했지만 전면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공간이

넓게 느껴지는 효과도 있었거든요

이런 멋진뷰를 바라보면서 차를 마시니까

차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느낌도 들어요!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라는 생각이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