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최애치킨이 어떤건가요?

제 최애치킨 중에서도 세손가락안에 꼽히는게

바로 이 굽네 갈비천왕이에요!

평소에 다른데도 많이 먹기는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오븐치킨(구운치킨)은 굽네보다

맛있는데를 못본거 같아요 !

밤늦게 야식으로 먹어도 부담이 없거든요

그래서 굽네치킨 추천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아 맞어 이번에 굽네치킨 광고를 성훈이

찍었던데 박스에 나오는걸 보니 신기했어요

고추바사삭도 제가 굽네 갈비천왕말고도

아주 사랑하는 메뉴거든요 솔직히 말하자면

고추바사삭을 더 좋아라하긴 하는데..ㅎㅎ

그래도 치밥에는 역시 굽네 갈비천왕!

 

 

 

 

 

 

 

 

사실상 치밥의 원조는 굽네 아니겠습니까

이 굽네 갈비천왕 나오기전에는 볼케이노

너무 많이 먹었었는데, 이제는 제 최애가

갈비천왕으로 바뀌어버렸어요ㅎㅎ

아 그리고 갈비천왕 그냥 일반맛말고

핫갈비천왕 있는거 아시죠?!

저는 그걸 더 좋아해서 핫갈비천왕 강추해요!!

고로 제 굽네치킨 추천 메뉴는 핫갈비천왕

 

 

 

 

 

 

 

 

맛있게 익은 치킨 비쥬얼..ㅠㅠ

예전에 굽네치킨 시키면 종이박스에 줘서

거기에 치밥해먹으면 약간의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제는 아예 치밥을 해먹으라고 판을 깔아줬어요

용기가 약간플라스틱 같은걸로 바뀌었는데

이걸로 먹으니 더 먹기가 편해서 좋더라구요!

소스도 뭉쳐있지않고 닭고기 자체도

눅눅해지지 않아서 완전 칭찬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굽네 갈비천왕

닭다리를 집어서 먹었는데 캬..ㅠㅠㅠ

역시 존맛이에요 이맛 절대 못잃어

적당히 짭조름 하면서 달달한것이 워후

수원왕갈비통닭보다 더 빨랐죠 암요

굽네치킨 추천 괜히하는게 아니에요

 

 

 

 

 

 

 

 

순살로 먹었으면 뭐 더 편하긴 했겠지만

그래도 뼈를 발라서 먹는 재미가 있으니

저는 왠만해서는 뼈있는걸로 시켜요

순살이 가격이 더 비싼것도 있고ㅠㅠ

제 기억에 굽네 갈비천왕은 뼈에서 순살로

바꾸면 1천원이 추가였나 그랬던거 같은데

다른 브랜드는 2~3천원 정도 받더라구요

가격도 착하니까 굽네치킨 추천 할만하죠?

 

 

 

 

 

 

 

 

밤에 튀긴치킨이 너무 부담스럽다 생각될때

이런 오븐에 구운치킨이 너무 좋아요

은근 치맥이랑 구운치킨이 더 잘 어울리구요!

밤에는 굽네치킨 추천!!

 

 

 

 

 

 

 

 

마무리는 당연히 치밥으로!!

치킨 살 발라내서 적당이 찢어서 넣고,

여기에 밥과 김가루 같이 주신 굽네 갈비천왕 소스

그리고 참기름까지 살짝 둘러서 먹으면

와 정말 존맛탱 최고이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맛 다들 알고계시죠? 역시 치밥계의 영원한

클라스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러니까 무조건 굽네치킨 추천하는거에요

저는 반드시 이번달안에 이거

한번 더 플렉스 하도록 하려구요 깔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