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아이스크림 가성비 짱


제가 넘나 사랑하는 노브랜드

집 가까이 없을때는 자주 못갔지만

작년에 집 근처에 생겨서 요즘에는

일주일에 꼭 한두번씩은 가는데욧!

늘 가서 새로운 먹거리를 먹고온답니다

새로운걸 구매해서 왔는데요 오늘

사온건 바로 노브랜드 아이스크림입니다

 

 

 

 

 

 

 

 

은근 노브랜드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아요

제가 구매한 쿠키칩 아이스크림이 있고

초콜릿이 들어간 초코 아이스크림도 있고

녹차, 셔벗 아이스크림 등등 꽤나

종류가 다양해서 다 먹어봐야지 하고 있는데

가장 처음으로 구매해 온건 바로

이 쿠키칩 아이스크림입니다!

일단 양이 엄청 낭낭한데 가격이 착해요

 

 

 

 

 

 

 

요즘 이정도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마트에서 구매하려면 최소 5천원 이상

줘야지 먹을 수 있을정도로 가격이

많이 오른게 사실입니다ㅠㅠ 예전에 구구

퍼먹는 아이스크림 4-5천원에 구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아주 씁쓸하네요 헝헝..

요즘에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도

7천원대니까 아이스크림 가격이 전반적으로

다 올랐다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그것도 그런게

세월이 많이 흐르긴했죠..(라떼는 말이야)

 

 

 

 

 

 

 

 

꽉꽉 당겨있는 아이스크림 역시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모든제품의 가성비는 갓갓 입니다

양도 많은데 가격도 너무 착해요 헝헝

제가 이걸 3-4천원대에 산걸 생각하면

진짜 혜자라고 볼 수 있죠..

이정도 양 아이스크림 사려면 어딜가나

최소 6-7천원(혹은 더) 줘야하니까요

 

 

 

 

 

 

 

 

되게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쿠키도 정말 낭낭하고

역시 믿고 먹는 노브랜드 아이스크림

요걸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아이스크림도

상당히 궁금해졌어요!!

확실히 노브랜드가 인기도 많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를 알 것 같네요 넘나 만족쓰...

날도 더운데 올 여름은 노브랜드 아이스크림으로

여름나기 가능할 것 같네요ㅎㅎ 내일도 가서

노브랜드 아이스크림 사와야지(꺄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