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가성비 굳


제 친구가 써보고 완전 극찬해서 사본

톳패드!! 원래 벨라몬스터에서 나오는

당근패드인가? 그걸 쓰다가 이번에 새로

나와서 써봤는데 너무 좋다고 저한테

영업해서 제가 바로 영업당했습니다^^!

 

 

 

 

 

 

 

사실상 벨라몬스터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았기

때문에 반신반의 했지만 친구가 워낙

극찬하기도 했고, 제 친구 피부가 진짜

좋아서 저도 모르게 따라사버렸어요;

이걸 사게된게 제가 피부가 요즘 너무많이

푸석해지고 안좋아서져서 친구한테 이래저래

물어봤더니 몇가지 제품을 추천해준거거든요

 

 

 

 

 

 

 

 

이거랑 세럼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그건 다음에 포스팅하는걸로 할게요

두개 다 롭스에서 구매했고 벨라몬스터 톳패드

이거는 만얼마였던걸로 기억해요(죄송..)

이거 사서쓴지 거의 1달이 다되가는터라

기억하려고 해도 도무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따흑..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지우개패드를

써봤는데 저는 별다른 효과를 보질못해서

이번에도 별로가 아닐까 조금 고민했거든요

그래도 패드형이 편하기도 하고 일단은

가격이 많이 부담스럽지 않고 합리적이라

한번 속는셈 치고 구매를 해봤습니다

 

 

 

 

 

 

 

통안에 패드는 70장이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톳, 미역추출물이 들어간다고

해서 약간 비린내가 나지않을까

걱정했는데(쓸데없는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냄새는 전혀 안나구요 되게 향긋한

향이 납니다 사실 그냥 화장품 냄새임..

냄새나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함

 

 

 

 

 

 

 

패드 자체의 두께는 얇은편은 아니에요

예전에 써봤던 지우개패드랑 비슷하거나

아주 조금 얇은 정도랄까요

양면 사용이 가능한데 양면 다 질감이

살짝씩 다른데 한쪽은 아무것도 없고

반대쪽은 약간 거친 질감으로 되어있습니다

 

 

 

 

 

 

 

 

약 한달정도 써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확실히 괜찮은 것 같아요! 제친구는

화장하기 전에 쓴다고 하는데 저는 이거

화장하기 전에 쓰니까 화장이 밀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화장전에는 안쓰고 밤에

자기전에 쓰고있는데 촉촉하니 괜찮습니다

막 엄청좋다 이런건 아닌데 가격생각했을때

가성비나 효과가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벨라몬스터 톳패드 말고 사실 당근패드

그게 정말 유명하던데.. 벨라몬스터 톳패드

다 쓰면 그걸 한번 사서 써볼까 생각중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