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요기요랑 배민이 피튀기게 열심히 싸워주는

덕분에 저는 아주 기쁘게 1주1치느님을 영접하는

것 같은데욬ㅋㅋ 이번주에도 배민이랑 요기요가

열심히 싸우면서 할인쿠폰 던져주시길래 아주 기분좋게

받아먹기만 했습니다^^^^^

 

 

 

 

 

 

 

제가 늘 먹는건 되게 한정적인데요

이번에는 예전부터 상당히 궁금했던 네네치킨

포테이토짜용을 주문했습니다!!

 

 

 

 

 

 

 

포테이토짜용은 네네치킨에서 나온지 얼마안된

나름은 따끈따끈한 신메뉴라고 보시면되는데요

음 기본 네네치킨 + 케이쥰감자튀김 +짜용소스가

따로 나오는데 사실상 짜용소스가 없으면

그냥 네네후라이드라고 봐도 무방한 메뉴입니다;;

 

 

 

 

 

 

 

 

당연히 저는 그런건 몰랐고 올라간 크리미한

소스가 되게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인터넷에서 네네치킨 포테이토짜용 맛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그게 궁금하기도 했구요!

 

 

 

 

 

 

 

한 3-4년전만 해도 치킨하면 무조건 네네치킨을

시켰는데 세월이 흐르니 취향도 변하더라구요^^...

최근 1-2년간 사이에 네네치킨을 시켜먹은게 손꼽혀요

그래서인지 되게 오랜만에 맛봐서 설레더라구요

 

 

 

 

 

 

 

 

네네치킨 포테이토짜용을 주문하면 이렇게

짜용소스를 따로 주신답니다

제가 인터넷에서 본 사진은 치킨위에 이 짜용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는거였는데 약간 실망스럽긴하네요

아니 짜용소스 너무적으뮤ㅠㅠㅠㅠㅠ3개는 더필요해요

 

 

 

 

 

 

 

 

탕수육도 완벽한 부먹파인 저는 짜용소스도

위에 뿌려먹지 않고 짜서 찍어먹었습니다!

작은 밥그릇? 같은데다가 담았는데 양이 아주그냥

막그냥 너무 적어요 한 다리 두개랑 날개

두개 찍어먹으니 이미 사라져버림...ㅎ

 

 

 

 

 

 

 

 

그래도 네네치킨의 퀄리티는 여전했습니다

갠적으로 바삭한 치킨의 대명사는 뭐니뭐니해도

네네치킨이라고 생각하는데 역시나 닭다리도

큼지막한것이 실한데다가 바삭함도 좋았어요

 

 

 

 

 

 

 

 

다리도 맛있고 다른부분도 역시 네네치킨

특유의 바삭한 크리스피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

있어서 먹으니 바사삭- 하는 소리가 제대로

들리더라구요 직접듣는 asmr...

 

 

 

 

 

 

 

 

네네치킨 드셔본분들은 아시겠지만

치킨이 약간 매콤한 시즈닝같은게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짜용소스에 찍어먹으니 환상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닭다리도 짜용소스에 찍어서 마치 산적이

된것처럼 우걱우걱 먹어줬어요

이 짜용소스가 성분표를 보면 갈릭후레이크

같은게 들어가서 뭐랄까 갈릭딥핑소스같은

맛이나는데요 완벽하게 갈릭딥핑은 아니고

일반적으로 먹는 갈릭 딥핑소스보다 갈릭향은

더 적고 마요네즈의 맛이 더 강한?

약간은 더 부드럽고 느끼한소스라고 보면 될 것같아요

 

 

 

 

 

 

 

맛은 넘나 좋았어요 하지만 제가 네네치킨 포테이토짜용

실망한 후기라고 쓴 이유는 일반적으로 먹던 네네치킨과

별반 차이가 없었기 때문이에요 물론 케이쥰감자튀김과

짜용소스가 들어가긴 하지만 이거빼면 그냥

네네치킨임... 대체 다른게 무엇.. 물론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지만 좀 실망스러워요 오히려 가격을

올리는 한이 있더라도 저 짜용소스를 듬뿍 뿌려주거나

혹은 더 주거나 해야할것 같아요 진심

절반도 안먹었는데 (물론 듬뿍 찍어먹긴했음)

소스가 바닥나더라구요.. 이렇게 되니까 반반치킨이었어요

반은 네네치킨 포테이토짜용을 먹었고,

나머지반은 그냥 네네치킨 후라이드를 먹은 느낌이랄까..

맛은 좋았지만 짜용소스의 양이 아쉬웠습니다

 

아 하지만 느끼한거 특히 뿌링클 스노윙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고 평소 간장치킨이나 매운치킨

즐겨드시는 분들은 그저그럴 것 같네요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 맛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