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해외여행을 가면 면세점을

예전에는 많이 이용했는데, 최근에는

그다지 구매를 안했어요 최근 3년간

딱히 면세를 안사서 굳이 인천에서

비행기를 타지도 않았고 대구라서 면세

구경할것도 없고 그냥 그랬는데 이번에

제가 판도라 팔찌에 완전 홀릭되버려서

참 사려고 생각하고 있다가 생각해보니

면세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얼마전 출국할때 겸사 면세로 판도라 팔찌

참을 두개구매했답니다:)

 

 

 

 

 

 

 

 

 

대구공항에서 받았는데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대구공항이 아주 작아서 면세라고

할것도 없을정도거든요ㅠㅠ 그래도 다행이

인터넷면세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이걸

픽업할 수 있으니 인터넷면세에서 사고싶은걸

구매해서 대구공항에서 받는걸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면세점 매장에서 사는 것 보다야

면세가 훨씬 저렴하니까요!

 

 

 

 

 

 

 

 

저는 판도라 팔찌에 끼울

참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팔찌를 인터넷에서 사서 크기를

넉넉한걸로 샀더니 거의 팔에서 빠지기

일보직전이라 아주 크게 후회중입니다..어흑..

무튼 지금 판도라에는 참이 두개달려있는데

팔찌가 너무 크니까 헐렁거리는게

보기 흉해서 얼른 참을 채워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여러개를 구매중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색깔이랑 어울리는

조합의 파란색 색깔의 판도라 참 하나랑

면세에서 판매1위에 빛나는 참 이렇게

두가지를 샀어요 확실히 면세가 이쁜것도

많고 가격도 싸다보니까 이것저것 다사고

싶더라구요^^...그치만참았습니다 어흑

 

 

 

 

 

 

다행이 면세에서 사니까 백화점

as도 전부다 가능하더라구요

물론 동봉된 보증서가 필요합니다!

저 이런거 다 버리는데.. 귀찮아서

판도라는 아직 뭐 as맡긴적은 없지만

괜히 없으면 접수가 안된다고 하니까

버릴수가 없더라구요;;흠

 

 

 

 

 

 

 

제가 산건 요렇게 두가지 입니다

저는 박스에 담겨서 줄줄 알았는데

박스따로, 참따로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아주 독특한 포장방식.. 아무래도 면세는

물건 받고 제대로 맞는지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때문에 이렇게 보이는 봉투에

담아서 포장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참은

완전 기본참이라서 좀 영롱한

색깔이 도는걸 사고싶었거든요!

그리고 아까 언급한 면세점 1위판매에

빛나는 판도라 팔찌 참은 바로 왼쪽에

있는 드림캐처 참이에요 진짜 귀엽더라구요

 

 

 

 

 

 

 

 

저는 요렇게 파란 참(기본참)을 구매했어요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참들이 전부 다

블루계열의 파란색이거든요.. 판도라 팔찌를

여름에사서 그런가 겨울에는 못끼게

전부다 파랑파랑함ㅠㅠ어쩔수없네요

사실 겨울에는 끼고싶어도 제가 추위를

워낙 많이 타서 꽁꽁 싸매기 때문에 애초에

보이지도 않을 것 같긴함^^...

 

 

 

 

 

 

 

 

그리고 드림캐처 참!! 꽤 이뻐요!!!

팔에 끼우니까 영롱한게 리얼 존예보스ㅠㅠㅠ

이거 두개해서 금액은 4만원대.. 리얼싸게샀어요

할인쿠폰 무한대로 쏟아붇고 적립금에

하니까 하나가격에 두개의 참을 산꼴이에요!

진짜 인터넷 면세가 짱이긴 짱이네요ㅎㅎ

넘나 저렴하게 사서 기뻐요 또 하나더 사니까

욕심이 생겨서 파란색말고 다른색깔도 사고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