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먹는 치킨이 지겨워서 이번엔

좀 새롭게? 이지고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아마도 이건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저희집

주변에 있는 브랜드인거 같은데

무튼 후기가 너무좋아서 상당히 궁금하더라구요

늘 먹던 브랜드 치킨이 지겨워지기도 했구요

 

 

 

 

 

 

 

집 근처에 있는 치킨집 중에서 탑 3안에 들 정도로

되게 유명하기도 했고 이것저것 둘러보니까

일단 가격이 너무 혜자더라구요.. 개저렴쓰

후참집은 제가 좋아하는 곳이긴 한데 사실상

저렴한만큼 양이 좀 적은게 사실인지라ㅠㅠ

 

 

 

 

 

 

 

 

 

종류가 되게 많았는데 저는 후기가제일

좋은 김치치즈치킨에 그냥 제가 좋아하는

어니언 치킨 이렇게 두가지를 시켰습니다

기본 이지고치킨 2마리가 21000원인데

김치치즈 1000원추가 어니언1000원추가

해서 총23000원 이었어요!

 

 

 

 

 

 

아 근데 배달비가 1000원이라서 총 24,000원 지불했네요

결코 적은돈이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두마리 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에요

게다가 후기이벤트로 주먹밥도 받았거든요

가장 왼쪽에 있는게 주먹밥입니다

 

 

 

 

 

 

 

 

저는 살면서 이지고치킨 시켜본적이 없어서

얼마나 걸리는지 1도 몰랐는데 주문하자마자

55분이나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뭐 역대급으로 늦게오는 교촌치킨에 맞먹는

시간이라 좀 당황했는데 받아보고 이해했어요

이거 준비하려면 55분이 뭐에요 한시간도

충분히 기다릴 수 있습니다 암요암요

 

 

 

 

 

 

 

제가 주문한 치킨 두종류와 더불어

주먹밥, 샐러드, 과일후식까지 왔어요..

아니 이 전부가 배달비 포함해서 24,000원이라니

ㅠㅠㅠㅠㅠㅠ심지어 저 배달의민족

할인받아서 8000원 마이너스라서 16,000원에

먹었거든요 진짜 가격파괴입니다 가격파괴

 

 

 

 

 

 

 

 

 

일단김치치즈 치킨은 정말맛있었어요

후기도 많고 제일 인기많은 메뉴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사실 저는 제가 먹고싶은거 시키려다가 후기가

워낙 좋으니까 속는셈치고 먹어보자 해서 시킨

메뉴인데 리얼 존맛탱입니다... 캬

 

 

 

 

 

 

 

다만 아주 조금 아쉬웠던건 양념도 올라가있고

치즈가 위에 녹아있어서 금새 눅눅해졌어요

눅눅한 상태로 받긴했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안에 김치도 들어가 있고 뭐랄까 치킨으로된

김피탕(김치피자탕수육)먹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심지어 김피탕은 하나 시키면 이정도 가격인데

여기는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제 친구랑 둘이서 이지고치킨을 먹었는데

마침 친구가 김피탕 매니아였거든요

옆에 어니언은 거의 손도 안대고 김피탕만

먹더라구욬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긴 했어요

치킨 양도 겁나 많고 감자튀김도 있고

안에 들어가있는 김치도 아삭하면서 새콤달콤한게

치킨과 이게 이렇게 잘 어울리나 싶을정도로

오묘하면서도 진짜 맛있었어요!

 

 

 

 

 

 

 

 

약간 이렇게 눅눅해져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 심지어 이게 약간 매콤하니

밥반찬 같은 느낌도 들고 술안주로 딱인

느낌도 들더라구요 같이 준 주먹밥이랑

먹으면 궁합 장난아닙니다 진짜 맛있움

 

 

 

 

 

 

 

 

다음은 어니언크리미 치킨인데요

이건 사실 어디서나 자주 만나볼 수 있는메뉴인데

오랜만에 땡겨서 시켰어요 평소에 자주먹는건

아닌데 김치피자랑 어울릴거 같아서요

일단 위에 양파채가 진짜 많이들어가 있습니다

파닭이나 어니언치킨 시키면 그 이름이 무색하게

정말 조금만 주는곳이 더러있는데..

이지고 치킨은 뭐든 다 듬뿍듬뿍 주더라구요 

 

 

 

 

 

 

 

 

심지어 탕수육은 무조건 찍먹인 제게

소스도 찍먹할 수 있도록 가져다 주셨습니다

이게 바삭하게 즐길수도 있고 미리소스가

뿌려져서 오면 엄청 눅눅해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따로 귀찮지만 담아주신거 같더라구요

정말 무한대로 감동 그 자체입니다

소스도 고소하고 달달하니 어니언 살짝올려서

소스에 찍어먹으니 와우 진짜 맛있어요

 

 

 

 

 

 

 

하지만 그렇게 찍먹을 두세번하다보니 너무 귀찮은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결국 뿌렸어요

나중에 급내 후회했네요 엄청 눅눅해짐

역시 뭐든지 바삭한게 최곤데 말이죠

철저한 찍먹파인 제가 이런 큰 실수를

 

 

 

 

 

 

 

 

워낙 양파랑 치킨이 많아서 사실은

소스가 좀 부족하게 느껴졌습니다 으음

이건 장점도 아니고 단점도 아니고

 

 

 

 

 

 

 

 

양파도 물에 잘 담가둬서 매운맛과

아린맛이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이정도로

신경쓰고 퀄리티도 좋고 맛도 좋은데

가격이 저렴한게.. 가능한가 싶어요

사장님이 남는게 있을까 계속 궁금했음

 

 

 

 

 

 

 

 

둘이서 다 못먹었습니다 배 터지는줄..

이걸로 셋이서 먹으면 딱 좋을듯 해요

혼자서 먹는건 푸드파이터가 아닌이상 절대로

불가능하구욬ㅋㅋㅋ 진짜 전부 다 만족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고 양도 많고

이거 뭐 단점이 하나도 없네요ㅠㅠ 진짜 광고

같지만 광고 하나없는 순수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찬양입니다.. 사장님 번창하시고 망하지마세요

제가 계속 시켜먹어야 하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