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이브를 기념해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정말 오랜만에 치킨을 시켰습니다!!!꺄악

후참도 2-3달 전에 시켜먹고 되게 오랜만에

먹는건데 처음먹어보고 꽤나 바삭하고 맛있어서

기억에 남았기 때문에 또 재주문 했어요

 

 

 

 

 

 

 

 

배달의민족 어플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주문을

했는데 추가 사항에 좀 빠르게 부탁드릴게요

라고 썼더니 정말 치킨을 총알배달 해줬어요

거의 20분 만에와서 저마저도 아주 깜짝 놀랐네요..

 

 

 

 

 

 

 

저번에는 디진다핫이라는 이름부터 장난없는

매운양념메뉴를 시켰는데 너무 심하게 매워서

뭐랄까 매운게 아프게 매운맛? 맛있게 매운게

아니라 그냥 캡사이신 용액만 미친듯이 뿌린

수준의 매운맛이라 아주 실망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그냥 양념으로 주문했어요 사실상

그냥 후라이드로만 먹을까 생각도 들었는데

그렇게 먹기에는 아쉬움이 남으니까요^^...

 

 

 

 

 

 

 

저는 배달의민족 할인쿠폰 +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할인쿠폰 등 여러가지를 더해서 1만원에

배달비까지 포함해서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1만원이면 아주 괜찮은 수준의 가격인 것 같아요

사실상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이 되게 고가

브랜드의 치킨도 아니고 아직까지는 그렇게

많이 알려진 브랜드가 아니기 때문에..

비싸면 먹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조금있잖아요

요즘 배달비도 2-3천원 정도 하는 세상인데

배달비 포함해서 1만원이면 싸게 먹었다고 생각해요

 

 

 

 

 

 

 

 

 

 

근데 확실히 한마리를 반으로 나눠서

그냥 후라이드 + 양념으로 온거라서 그런지

양이 되게 적어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더라구요..

확실히 먹으면서 느꼈지만 1인1닭하기에 딱이에요

위가 작은 사람에게는 아주 조금 많은 정도?

그렇게 양이 넘칠정도로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하게 말할 수 있어요 둘이서 먹기에는

정말 부족한 양이에요...ㅎ

 

 

 

 

 

 

 

 

일단 제가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을 좋아하는게

이름대로 정말 후라이드가 맛있습니다

뭐랄까 정말 바삭바삭 한것이 고소해요

저번에는 순살을 먹었고 이번에는 뼈를

시켜서 먹었거든요 저는 갠적으로 순살이

먹기는 편하지만 맛이 좋은건 뼈 같아요

 

 

 

 

 

 

 

양념도 냠냠 디진다 핫보다 훨씬 나아요..

진짜 그 맛은 없어져야 할 맛이라고 생각함

쓸데없이 맵기만하고 맛이 느껴지지 않는 수준

이었는데 일반 양념은 뭐랄까 옛날에 먹던

옛날통닭 양념맛이에요! 되게 추억을 부르는 맛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치킨은 일단 맛있습니다

속이 야들야들 촉촉한데 겉은 바삭해요

보통 양념을 시키면 양념이 조금 눅눅하기

마련인데 많이 눅눅하지는 않고 딱 먹기좋은

양념치킨이었습니다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제 생각에는 닭 호수가 엄청 큰 호수는

확실히 아닌데 그래도 적은것도 아니에요

다만 뭐랄까 닭은 큰데 살은 별로 없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1인 1닭으로 추천드려요

1인2닭 하실게 아니면 사이드라도 시켜주세요

리얼 2인 1닭은 매우 부족할거임

 

 

 

 

 

 

 

 

아 제가 주문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매장이

리뷰이벤트를 진행중이라서 감자튀김서비스를

주셨어요! 리뷰이벤트 참여도 하고 감튀도 먹고

일석이조네요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1만원에 얼음컵 + 감튀 + 콜라 까지 주시니까

비싼금액은 전혀 아니고 아주 만족스러운 수준이에요!

맛있어서 또 주문해서 먹고싶네요:)

+ Recent posts